▷펌◁ SSS: subsurface scattering
Computer_Graphics :
2007. 3. 14. 08:58
반응형
SSS: subsurface scattering -> 요약정리하면 빛이 피부를 반사할때 일반 피부가 빛을 다 반사를 하지 않고 일부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투명하게 보이는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15/25_5_13_5_blog215188_attach_1_129.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15/25_5_13_5_blog215188_attach_1_130.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14/25_5_13_5_blog215188_attach_1_140.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12/25_5_13_5_blog215188_attach_1_149.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12/25_5_13_5_blog215188_attach_1_150.jpg?original)
반응형
'Computer_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ay (0) | 2007.03.14 |
---|---|
3D 맥스 싸이트 책 (0) | 2007.03.14 |
이번엔 별이다. (0) | 2007.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