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까지 이상했던 diffuse와 specular식을 제대로 구현했다.

glossiness 적용했더니 효과만점.

예전거 보단 훨 낫네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면에 대해서 노트만 보고 (( N dot L ) +1) * 0.5 식을 적용했더니 음영색이 잘 구별이 안됐다.

인터넷서 식을 정리하니 그냥 N dot L이었다.. 헛공부했나보다.

적용후 훨씬 음영 효과가 잘 나타나 진다.

반응형

'Computer_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GHT AND SHADDOW-RAY TRACING  (0) 2007.03.14
Raytracing 공부하기  (0) 2007.03.14
Spline에 대해  (0) 2007.03.14
Posted by Real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