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In The Box

Computer_Graphics : 2007. 4. 14. 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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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Create 에서
  2. CV Curve Tool (Liner 모드로)
  3. Suurfaces
  4. Revolve 로 하면 커브에 따라 한바퀴 돌아 물체가 생긴다.
  5. Animation
  6. Skeleton
  7. Joint
  8. 뼈를 클릭 수차례 하여 밖는다.
  9. 뼈를 모두 선택한다.
  10. Skeleton
  11. IK Spline Handle Tool
  12. 처음 시작한 스타트 Join 을 Pick 한다.
  13. 마지막 end join pick 하면 줄이 생긴다.
  14. 뷰 창에서 뼈랑 몸 라인만 킨다.
  15.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커브포인트 클릭하면 빨간점이 생기는데 맨 위로 드래그 해서 보낸다. 그럼 아마 노랗게 된다.
  16. 15번에 바로 이어서 Deform Point on curve
  17. Modify->Center Pivot (이렇게 까지 하면 뼈를 무브 툴로 움직일 수 있다.)
  18. 뼈랑 몸통을 선택하여  Skin ->Bind Skin -> Smooths
  19. 아웃라인에서 로케이터를 선택
  20. Modify -> add atribute 선택 ->이름 쓰고 최대:10  최소:0 으로 Default:10 으로 잡는다.
  21. 로케이터를 선택 Set Driven -> Set ->세팅
  22. 드라이버엔 Locator1
  23. Driver 엔 조인트를 전부 골라서 Load Driven
  24. Locator 10일때 조인트들 scaleX =1
  25. locator 0.2 일때 scalex 0.2로
  26. 머리달기
  27. (피벗 센터포인트)
  28. 머리 중심점을 조인트 마지막 부분과 같도록 맞춰준다.
  29. 머리랑 마지막 조인트를 선택하고 (조인트 먼저 선택해야 한다.)
  30. 컨스트레인 Point 한다.
  31. 컨스트레인 -> (조인트 선택하고 머리를 선택한 뒤에) ->   오리엔트를 실행한다.
  32. 큐브로 상자를 만든다.
  33. 상타선택하고 Ctrl + D 하면 복사가 된다. 그것을 가지고 상자를 완성한다.
  34. Creat->CV Curve Tool로 손잡이를 그리고 동그라미를 한나 그린다.
  35. 동그라미와 커브의 위치를 잘 맞추고 동그라미와 커브를 선택한후
  36. Surface Extrude
  37. 박스몸체만 선택하고은 Deform -> Create Lattice 이걸 하면 박스 크기를 부위별로 크게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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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Real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