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http://dvdprime.dreamwiz.com/bbs/view.asp?major=ME&minor=E1&master_id=40&bbslist_id=1258969&page=1 

    브라이언 트레이시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인터넷에서 긁어온 그의 대략적인 인물정보입니다.


    =======================================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터내셔널' 사 회장으로, 비즈니스 컨설턴트이자 전문 연설가이다. 그의 책과 교육 프로그램은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핀란드어 등 20개 언어로 번역되었고 이탈리아, 포르투갈에서 홍콩, 인도에 이르기까지 40여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다.


    그는 고등학교를 중퇴한 후 식당의 접시닦이를 시작으로 세차원, 경비원, 청소년, 공사장 일꾼, 화물선 선원 등을 전전하며 떠돌아다녔다. 23살 때 방문 판매원이 되었으나 온종일 겨우 물건 하나를 팔아서 하루 숙박비를 지불하고 싸구려 여인숙에서 잠을 자곤 했다.


    어느 날, 그는 종이 한 장에 방문판매를 통해 매달 1,000달러를 번다는 목표를 적었다. 30일 후 그의 인생은 바뀌었다. 판매 실적을 비약적으로 높인 결과, 매달 1,000달러의 급료를 받고 판매사원들을 교육하게 된 것이다.


    뒤늦게 공부를 시작해 MBA를 취득하였으며,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터내셔널'사를 설립하기 전까지 22개의 직업을 가지고 세일즈, 마케팅, 투자, 부동산 개발, 경영 컨설팅 외의 여러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온 입지적적 인물이다. 30여넌 간 23개국의 50만 명이 넘는 프로 세일즈맨들이 그가 개발한 세일즈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석하였다. 그리고 수천 명의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전략, 관리, 인사, 고용, 해고와 동기 부여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



    현재 성공학의 대가로 세계 각국에서 경영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으며

    1회 강연료가 무려 8억원에 달하는 인물입니다.


    스스로가 미국에 있는 많은 입지전적의 인물 중 하나이며

    밑바닥에서부터 성공적인 인생으로 탈바꿈한 인생역정 그 자체로서

    강의가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 몇권의 책이 번역되어 있는 걸로 압니다.

    저도 곧 구입해서 읽어볼 생각이고요.





    "시도한 모든 일에서 나는 실패와 실패와 실패를 경험했다.

    좌절과 실망, 일시적 실패는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것만큼 자연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배웠다.

    나는 학교에서 실패했고, 수많은 직업에서도 적어도 처음에는 실패했다. 세일즈맨이 됐을때 수백번의 실패를 경험했고 , 경영진이 되어서도 끝없는 실수를 저질렀다.

    나는 성공하기 전에 내 인생의 모든단계에서 실패하고 또 실패했다."




    자, 이제 8억원짜리 강의를 다같이 감상해 보실까요^^

    90분짜리 강연이므로 시간이 되실때 보세요



    http://www.mgoon.com/player/full.htm?VID=763544&PlayerType=1&NSTime=0


반응형

'世上事'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인디 게임 대회 비주얼 부문 최우수작  (2) 2008.07.14
08.05.31 촛불시위 현장  (0) 2008.06.01
구글 멤버  (0) 2008.02.16
Posted by Real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