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처음에는 Android OpenMarket 시스템을 잘 몰라서 Market에서 뭐를 받게 하려면 복잡한 절차가 필요한줄 알았는데  

그냥 OpenMarket 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깔고 했더니 걍 다 잘 되네요.


문제는 유료 어플을 다운받을 때 Device ID를 확인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은 왜그런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지 않아서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오드로이드 사진을 보니까 SlideMe 의 어플이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고,

저도 6410 보드에다가 한번 따라서 올려봤습니다.

처음에는 접속하면 카테고리 고르는 게 나오고요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교육, 게임, 기타등등)
그리고 게임에 들어가면 마켓에 등록된 어플 목록이 나옵니다.
그중에 어플을 고르면 어플 소개와 사진 별점 등 상세 소개가 나오고요
다운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인스톨 할건지 말건지 고르는게 나옵니다.
Install 을 고르면 Android의 상단 상태바에 다운로드 하고있다는 아이콘이 뜨고 그부분을 드래그 해서 내려보면 다운로드 받은 어플의 목록이 나와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또 목록을 선택한후에 인스톨 과정을 거치면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HelloAndroid 라는 어플과, 뽁뽁이 터뜨리는 어플, 그리고 지뢰찾기 어플 세가지를 받아서 테스트 해보았는데 잘 돌아감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HelloAndroid 는 그냥 HelloAndroid 라고 나오는 어플입니다. (SDK에 있는 그 가장 기초적인 예제요 ㅋ)
그리고 뽁뽁이 터치기 게임은 충격보호비닐의 뽁뽁이를 터치는 게임이구요
마지막으로 받은 지뢰찾기는 뭐 다 아시는 지뢰찾기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Real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