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요한 프로그램

Bitpim( http://www.bitpim.org )

livebell.exe (다움에 http://cafe.daum.net/RAZR 에 가시면 있습니다.)

 

1. 우선 livebell.exe를 사용하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과 번호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번호를 기억해 놓습니다.

노래를 skm으로 만듭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nate에서 미리듣기를 한 후 인터넷임시폴더에서 복사를 합니다. 아니면 mp4로 직접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노래의 제목을 번호.skm으로 만듭니다. (위의 경우는 01.skm이 됩니다.)

 

2. bitpim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bitpim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레이저는 PC와 연결을 합니다. (% Motorola MS500 PC Sync는 실행하지 마십시요). 설정(Edit/Settings)에서 Phone TypeOther CDMA Phone을 설정합니다. Com Port 설정합니다. "Browse" 버튼을 누르면 Choose a comm port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Motorola 1xEV-DO Handset을 선택합니다.

하단에 있는 탭들 중에서 "Filesystem"을 선택합니다. 밑에 나오는 "+"버튼을 누릅니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면 여러가지 내용이 나옵니다.

4. 1번에서 만들어진 "LVB_Dat00001"은 그림과 같이 "SKT/LIVEBELL"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 "New File..."을 선택해서 넣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노래 데이타는 "oem/mod"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 역시 "New File..."을 선택해서 넣습니다. 이때 시간이 걸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핸드폰을 리부팅합니다.

 

<출처 : 다움카페 http://cafe.daum.net/RAZR>

반응형
Posted by Real_G